화장지 30롤 롤앤롤 프리미엄 화장지 내돈 후기

728x90

화장지 30 롤 롤앤롤 프리미엄 화장지 내 돈 후기

창고에 쌓아 두었던 두라마리휴지가 어느덧 끝을 보이고 있다. 그러고 보니 두루마리 휴지는 직접 구입하는 것보다 집들이 선물 혹은 방문객들로 받은 것을 많이 사용했으며 그런 휴지들을 다 사용하고 난 다음에는 가까운 마트 등에서 장을 볼 때마다 구입했던 것 같다. 아무래도 오프라인을 통해 구입하는 것보다는 온라인을 통해 구입하는 것이 더 저렴하겠다는 생각으로  30 롤짜리 제품들을 알아보다 보니 네이버 쇼핑 최상단에 자리 잡고 있던 롤앤롤 프리미엄 화장지가 보이길래 직접 구입해 보았다.

 

롤앤롤 프리미엄 화장지 30롤

롤앤롤 프리미엄 화장지는 3겹 30m 30롤 3팩으로 구성된 상품이다. 내가 구입한 가격은 총 34,900원이며 네이버 페이 1,214원이 적립된다. 네이버멤버스를 이용할 경우 추가 네이버 페이를 지급받을 수도 있었다.

 

어쨌든 네이버페이 환급을 제외한 34,900원에서 90 롤을 나누면 387원이 된다. 개당 387원이면 음... 내 생각에는 저렴한 편이라 생각하는데 더 저렴한 제품이 있는지는 자세히 알아보지도 않았다.

 

3팩이 함께 비닐로 묶어진채로 배송이 되었는데 부피만 컸지 들고 옮기기에는 부담이 없었다.

 

디자인은 굉장히 심플하다. 

 

제품 상세페이징 따르면 무인쇄, 무향, 무포름알데히드, 도톰한 엠보싱, 먼지 날림이 적은 것이 자랑이라고.

 

아래는 실제 디테일 사진들.

 

롤앤롤 프리미엄 화장지

별도의 설명이 필요 없을 정도로 그냥 일반적인 화장지의 모습. 다른 제품에 비해서 도톰하고 엠보싱이 있다고 하는데 그냥 보아서는 큰 차이를 느낄 수 없다. 일단 인쇄물이 없어서 되려 좋았으며 다른 이용자들의 쇼핑몰 후기를 보니 화장지에서 냄새가 난다는 후기 글을 본 적 있는데 내가 구입한 제품에서는 악취라고 느낄만한 냄새는 전혀 나지 않았다.

 

저렴한 화장지이다보니 제품에 복불복이 존재하는 기분. 어쨌든 나는 괜찮았다.

 

아래는 집에서 기존에 사용 중이던 화장지와 비교해본모습. 이전 화장지의 비닐도 다 버려놓은 상태라서 어느 브랜드인지도 알 수 없지만 그냥 비교 차 올려본다.

 

롤앤롤프리미엄
기존 화장지

제조사의 말대로 확실히 기존에 사용중이던 화장지에 비해서는 더 엠보싱이 들어간 듯. 화장지 사이사이에 공기층이 보인다. 반면 기존 사용 중인 화장지는 화장지 사이가 빠듯하다.

 

음... 이렇게 낯개로 화장지 굵기를 확인하기에는 무리가 있으나 눈으로 보기에는 큰 차이가 없다.

 

뭐 볼일 보고나서 사용하거나 일상생활 중 닦아내는 용도로도 몇 번 사용해 보았는데 '화장지가 화장지지 뭐.' 더 좋다는 느낌도 없고 더 안 좋다는 느낌도 없고 나에겐 그냥 똑같은 화장지로 느껴진다.

 

이렇게 되면 구입한 가격이 중요하다는 이야기. 내가 구입한 가격을기준으로 개당 387원에 구입한 것이니 일반 오프라인 매장에 비해서는 확실히 저렴하게 구입했다고 할 수 있다. 배송이 느리다는 후기글도 많이 보이던데 나는 정확히 4일만에 제품을 받았다. 처음에 송장번호자체가 등록이 안되어서 나도 조금 걱정하긴 했음.

 

확실히 네이버쇼핑 상위에 포진하고 있는 것처럼 많은 사람들이 구입을 했다는 말이 된다. 제품에 큰 불만이 없기 때문에 이번에 구입한 90 롤을 다 사용하고 나면 또 구입할 수도 있겠다. 아래 쿠팡에서도 동일한 가격에 무료배송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