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황금올리브치킨 순살에 황금알치즈볼 기프티콘 후기

728x90

BBQ 황금올리브치킨 순살에 황금알치즈볼 기프티콘 후기

지인으로부터 '황금올리브치킨+황금알치즈볼5개+콜라1.25L' 무려 27,500원짜리 BBQ 치킨 기프티콘을 선물 받았다. 이렇게 고급진 치킨은 평소에 내 돈 주고 사 먹기 부담스러웠는데 이렇게 기프티콘으로 선물 받으니 당장 주문해봐야지! 참고로 BBQ 기프티콘을 이용한 주문은 BBQ 전용 앱 혹은 BBQ 홈페이지에서 주문이 가능하다. 앱을 이용한 주문 방법은 아래를 참고할 것.

 

2022.11.14 - [잡학다식] - BBQ 기프티콘 주문 방법

 

BBQ 기프티콘 주문 방법

BBQ 기프티콘 주문 방법 지인으로부터 비싼 치킨의 대명사 BBQ 치킨 기프티콘을 선물 받았다. BBQ 기프티콘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BBQ 앱이나 BBQ 홈페이지에 방문해야 한다. 배달의 민족이나 요기요

j-windy.tistory.com

BBQ를 대표하는 황금올리브치킨도 좋지만 어린 아이들과 함께 편하게 먹을 생각으로 나는 '황금올리브치킨 순살+황금알 치즈볼 5개'를 주문했다. 이렇게 하니 콜라를 빼고 딱 27,500원에 배달비가 3천 원 나왔다. 기프티콘 덕분에 배달료만 지불하면 끝.

 

BBQ 배달

오 지금의 BBQ치킨 모델은 배우 이유정이다. 메인 치킨 박스도 큼직하고 치킨무와 작은 콜라도 기본으로 제공되었다.

 

BBQ시크릿 양념소스

500원을 추가해서 BBQ 시크릿양념소스를 추가로 주문했는데.. 원래 3개를 주는 건가요?? 아니면 기본 2개를 제공하는 것인지... 어쨌든 양념소스가 3개가 되었다. 여기에 후라이드에서 빠질 수 없는 소금도 들어있었다.

 

BBQ 황금알치즈볼 5개

5천 원 하는 BBQ 황금알치즈볼은 동종업계에서는 탑을 논할 정도로 맛있다. 자주 주문하는 것은 아니지만 웬만해서는 함께 주문하는 메뉴 중 하나. 실패할 일 없으니 여우 되면 꼭 주문하자.

 

BBQ 황금올리브치킨 순살

와.. 역시... 고급 치킨 프랜차이즈답게 순살치킨의 비주얼도 넘사벽인 듯. 깨끗하고 맛있게 튀겨진 순살치킨의 모습을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기대감이 뿜뿜.

 

치킨무
황금알치즈볼

치킨을 먹기 전에 황금알 치즈볼부터! 크으... 역시 치즈볼은 치즈가 굳기 전에 빨리 먹어야 한다. 특유의 느끼함과 바삭함이 너무 만족스러웠다.

 

순살치킨

와 진심 최근에 먹은 순살 후라이드 치킨 중에서 가장 맛있고 깔끔하다! 이거 진심이다. 비싼 치킨답게 닭의 사이즈도 크고 닭의 상태가 눈으로 보아도 맛으로 느끼기에도 만족스럽다. 개인적으로 치킨은 뼈 치킨을 선호하는 편인데 순살을 주문할 때마다 질겅대는 순살 특유의 식감과 닭 냄새가 역겨울 때가 있는데 BBQ의 황금올리브 순살치킨은 그런 거 없다. 처음부터 끝까지 만족스러웠다.

 

뭐... 개개인의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내가 먹을 때는 그랬다는 것.

 

개인적으로 후라이드 치킨 먹을 때 꼭 있어야 하는 깨소금. 치킨집에서 나오는 이 깨소금의 황금 비율이 너무 좋음. 그냥 먹어도 좋지만 이렇게 소금을 찍어 먹어야 후라이드 치킨을 먹은 기분.

 

BBQ양념치킨

양념소스가 3개인 덕분에 순살치킨을 푹 찍어 먹을 수 있었다. 어차피 다 못 먹으면 버려야 했기에 되도록 치킨을 푹~찍어서 맛보았음. 역시 깔끔한 소스가 일품이다. 뭐라 하지 마라 나는 진심으로 맛있었으니.

 

가격이 비싸서 그렇지 BBQ나 BHC는 맛에 대해서는 항상 만족을 느끼는 것 같다. 괜히 대한민국 치킨 넘버 1이 아닌 듯. BBQ 치킨을 먹다 보니 어느새 내 손에는 다 먹은 캔맥주 1개만 덩그러니.. 아... 아쉽다... 술이 아쉬워서 그렇지 맛도 있고 양도 푸짐해서 만족스러운 치킨 식사였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