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셀렉프로 전기요 DW-201 더블 내돈내산

728x90

캠핑 셀렉프로 전기요 DW-201 더블 내돈내산

오토캠핑을 즐기는 분들에게는 동계뿐 아니라 사계절 모두 활용도가 높은 전기매트를 사용하고 있을 것이다. 개인적으로는 전기매트의 성능보다는 일단 전자파가 작게 나오거나 안 나와야 되고 가벼워서 들기 편해야 하고 비싼 제품보다는 저렴한 제품을 구입해 고장 나면 바꾼다는 생각으로 캠핑용 전기요를 사용 중에 있다.

 

제목에서 본 것처럼 이 제품이 월등히 좋아서 구입한 것이 아니라 저렴한 가격에 해당 제품을 구할 수 있었기에 내 돈 주고 직접 구입해 솔직한 후기를 남겨보고자 한다.

 

셀렉프로전기요 더블이다. 아래는 제품의 간단 스펙.

 

제품명 : 셀렉프로 전기요 DW-201 더블 (QUEEN201 대/더블]

소비전력 : 190W

무자계열선 사용

스마트 절전 설계

과열방지 자동차단

100% 국내 제조

피치스킨 공법 원단

세탁기 사용 가능

EMF 전자기장 환경인증 획득

 

일단 사이즈는 미니, 슈퍼싱글, 더블 총 3가지로 출시되었고 크기에 다라 전력사용량이 달라진다. 기본적으로 전자파 차단과 EMF 전자기장 환경 인증을 받아 조금은 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듯하다.

 

음... 제품의 패키지는 매우 매우 심플하다. 오래 사용하다 보면 분명 부직포가 터질 것 같은 기분. 부직포안에 들어있는 제품 본체와 종이 한 장의 사용설명이 전부다.

 

일단 캠핑장에서 사용하기 전에 집에서 사용해본모습. 거실에서 사용 중인 토퍼 위에 셀렉프로 캠핑 전기요 더블을 설치한 모습. 제품의 무게도 무겁지 않고 쿠션감도 살짝 있는 데다 생각보다 미끌어지도 않는다. 작년에 이 제품보다 더 저렴하게 구입한 전기요에 비해서는 모든 것이 만족스럽다.(안 좋은걸 쓰다 보니 다 좋아 보인다는 것)

 

온도조절기

온도조절기는 지금껏 사용하던 제품과는 디자인이 좀 다르다. 동그란 스위치가 작게 설계가 되어있어 온도 조절할 때 신경을 써서 다이얼 조절을 해야 한다. 좀 더 튀어나오게 설계해서 사용에 편의를 높이는 것이 어떨까 하는. 사용 후 별도의 전원 차단이 없을 경우 15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게 된다.

 

전원 연결하는 방법은 일반 전기요와 다르지 않다. 온도조절기의 LED에 숫자로 표시가 되다 보니 옛날 방식의 다이얼에 비해서는 훨씬 효과적인 기분. 현재 온도를 바로바로 확인할 수 있어 좋았다.

 

음.... 그런데 220V 코드 부분이 오염되어있다. 제품 사용에는 이상이 없어 그냥 사용하지만 완벽한 검수가 필요해 보인다.

 

실제 집에서도 사용해보고 캠핑장 에어매트 위에서도 사용해 보았는데 우리 가족은 따뜻하게 잘 이용했다. 기존에 사용하던 캠핑용 전기요가 워낙 잘 미끄러지고 가격이 저렴한 제품이라 그런지 이번에 구입한 셀렉프로 안심 캠핑 전기요가 훨씬 빨리 따뜻해지고 온도도 더 높게 느껴진다. 

 

사실 이런 저렴한 전기요 제품에 큰 기대 같은 것은 하지 않는다. 이대로 사용하다가 고장 나면 버리고 다시 저렴한 새 제품을 구입할 계획이기 때문. 처음부터 너무 고급 옵션의 전기요를 구입할 경우 요즘 비용이 장난 아니다. 선택은 본인에게 있겠지만 개인적으로는 저렴한 제품을 여러 번 구입하는 것이 가격 적인 측면에서 훨씬 이득이라는 생각. 물론 사고가 안나야겠지만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