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 부산대병원 식당 푸드코트 정보 후기

728x90

양산 부산대병원 맛집 사내 식당 푸드코트 정보 후기

양산 부산대학교 병원 1층에는 푸드코트, 아리마루, 소풍경 이렇게 세 가지의 식당이 운영 중이다. 세 음식점에 대한 기본적인 모습과 메뉴들 특히 이 중에서는 가장 자주 이용했던 푸드코트를 집중적으로 다루어 보도록 한다. 미리 말해두자면 3 곳 모두 겹치는 메뉴가 상당히 많다. 업종을 분류해 놓지 않고 마구잡이로 식당을 들여놓은 듯하다.

 

아리마루

아리마루
아리마루 메뉴판

분명 이전에는 전문 중식당이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지금은 한식에 가까운 곳으로 변해있다. 세 가지 식당 중에서는 가격이 가장 비싸 보인다.

소풍경

소풍경
소풍경실내
소풍경 메뉴판

여기도 업종이 바뀌었다. 지금은 분식과 양식을 함께 판매하는 곳이 되었는데 가장 저렴한 소풍경 김밥이 1줄에 4천원으로 가격이 조금 나가는 편.

 

푸드코트 푸드앤

푸드코트 실내

식당 규모 면에서는 푸드코트가 가장 넓다. 일반인은 물론 양산부산대에서 근무하는 분들도 이곳을 많이 이용하고 있었다.

 

양산부산대병원 푸드코트 메뉴판

가성비만 놓고 보면 푸드코트의 압승이다. 된장찌개, 참치김치찌개, 돈육김치찌개, 순두부찌개, 전통비빔밥, 짬뽕을 6,900원에 맛볼 수 있다. 가정 저렴한 메뉴는 냄비떡라면으로 단돈 5천원.

 

유부초밥

진열장에는 별도로 유부초밥도 판매 중이다.

 

주문은 입구 카운터에 있는 곳에서 직원을 통해 직접 하면 된다. 영수증에 출력되는 번호표를 들고 있다가 번호표가 보이면 가지고 가는 일반적인 푸드코트 시스템이라 할 수 있다. 점심시간의 경우 직원과 환자, 보호자들로 많이도 뒤엉키기 때문에 주문 전에 자리부터 잡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었다.

 

순살돈까스 8,000원

어떤 것부터 먹어볼까 고민 고민하다가 대중적인 입맛의 순살 돈까스 8,000원을 주문해보았다. 돈까스 덩어리는 제법 큰 편이었지만 반찬으로 나오는 것들이 좀 부실하긴 하다.

 

음 뭐 그냥 휴게소나 일반 분식집에서 쉽게 맛보았던 딱 그 정도의 돈가스 맛. 다행스럽게도 맛이 없지는 않았다. 

 

돈육잡채밥 8,000원

어머니가 선택한 의외의 메뉴 돈육잡채밥의 모습. 잡채 위에 짜장 소스가 올려 있다. 생각했던 것과 비슷한 비주얼이긴 한데 밥의 양이 상당히 많다. 맛도 일반 중식당에서 먹는 것과 큰 차이를 느낄 수 없다. 정말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던 메뉴.

 

제육덮밥 8,000원

일단 비주얼이 나쁘지 않았으며 돈육잡채밥 만큼이나 밥의 양이 상당히 많았다. 고기의 양도 풍부하고 밥과 비벼먹으면 정말 꿀맛. 살짝 매콤한 맛이 있긴 한데 너무 매운 수준은 아니다.

 

뚝배기 불고기 8,500원

오우... 여기서 주문한 요리 중에서 가장 비싼 요리였는데 가격만큼이나 뚝배기 안에 들어있는 고기의 양이 상당하다. 달달한 뚝배기 불고기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고민하지 말고 주문해도 될 정도다. 

 

병원 안에 위치한 푸드코트였기 때문에 솔직히 기대도 하지 않았고 허기진 배를 채우는 것만 생각하고 방문한 것인데 생각보다 음식의 맛이 괜찮았으며 양도 푸짐해서 좋은 기억으로 남아있다. 푸드앤은 농협에서 직영하는 식당이라는데 그래서 더 관리가 잘 되는 것일 수도.

 

어머니의 병원 진료를 마치고 빠르게 다른 곳으로 이동해야 했기에 병원 밖의 식당 방문은 포기하고 이곳을 선택했던 것인데 병원에서의 볼일을 마친 후 이거나 병원 방문을 위해 식사를 거르고 방문했다면 빠른 식사 해결을 위해 1층에 위치한 푸드코트가 그리 나쁜 선택은 아니다. 양산 부산대학교 병원의 푸드코트 정보를 찾던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기를 바래본다.

 

내 돈 주고 직접 방문해보았던 양산부산대학교병원 주변 맛집 정보▼

2022.06.21 - [직접가본 여행,맛집/부산,경남] - 양산 물금 건강 맛집 버섯찌개 경주집

2022.04.30 - [직접가본 여행,맛집/부산,경남] - 양산 물금 메밀면 맛집 봉평메밀면가 내돈 후기

2019.09.20 - [직접가본 여행,맛집/부산,경남] - 양산부산대병원맛집 '해와달' 점심특선 맛보기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