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하단 아트몰링 식당가 상세정보-밥먹고놀자

728x90

로고


부산 하단 아트몰링 멀티플렉스.

ART MALLING.


2017년 3월 3일 오픈한 신개념 멀티플렉스.

주소 - 부산광역시 사하구 낙동남로 1413(하단동)

지하 8층 , 지상 17층 


패션관, 문화관, CGV,영화관,한샘, 영풍문고, 삐에로쇼핑, 아트몰링 문화센터 등 여러가지 즐길거리가 즐비된 곳입니다. 그 중에서도 5월1일 부산최초로 오픈한 한국식 돈키호테 "삐에로쑈핑"을 구경하기위해 와이프님과함께 찾아가보았습니다. 그런데.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거제에서 부산까지 아침밥도 거른채 달려왔더니 너무 배가고픕니다.

그런와중에 핸드폰으로 아트몰링 식당가를 검색해 보아도 제대로된 정보는 보이지 않습니다. 이왕 온거 맛난거 먹고 가고픈 마음에 14층부터 모든 식당들을 돌아다녀보며  직접 포스팅 해봅니다. 부디 아트몰링에서 식사하시는데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먼저 식당가는 지하1층 지상 14~17층입니다. 그중에 16층은 아직 층 자체가 공사중이라 사용가능한 층은 지하1층, 14층, 15층, 17층 되겠습니다.


아트몰링 식당가엘레베이터에 붙여져있는 식당 정보


엘레베이터에 보시면 각 층별 정보가 붙여져있습니다.


식당정보

좀더 자세하게 14~17층 사진을 첨부합니다.


식당정보2

지하 1층에도 식당가가 있습니다.  다행히도 층별로 안내도가 배치되어있었습니다. 층별로 배치도 사진 첨부합니다.


14층.

14층안내도

14층 층별 안내도 입니다. 식당정보 - 로봇김밥, 시월애도토리, 한옥마을전주비빔밥, 개성전통삼계탕, 북창동순두부, 카페베네, 18번완당집, 두끼떡볶이, 골드베트꽁 식당별 매장 사진과 메뉴판을 첨부합니다.


전주비빔밥


로봇김밥


로봇김밥


로봇 김밥은 개인적으로 처음보는 브랜드입니다.


시월애도토리


카페베네


14층에 카페는 카페베네 한군대 였습니다.


개성전통한방삼계탕


메뉴안내


18번완당집

예전에 부산 남포동에서 완당 먹었을때가 생각납니다. 당시 여자친구였던 와이프님과 함께 하도 유명한 곳이래서 기대하고 갔다가 제 입맛에 너~무 안맞아서 거의 먹지도 못하고 그냥 나와버렸던 아픈 기억이 있는 식당입니다.


완당집 메뉴


두끼떡볶이


북창동순두부


전주비빔밥


전주비빔밥2


15층.

15층 전문식당가

15층 층별 안내도.

식당정보 - 니뽕내뽕, 킹콩부대찌개 & 불고기 밥볶다, 후쿠오카 함바그, 싸움의 고수, 북촌손만두, 미카도스시, 카츠쿠라 식당매장과 메뉴판 사진 첨부합니다.


니뽕내뽕

처음보는 브랜드입니다. 짬뽕을 트렌디하게 퓨전시킨 식당이었습니다. 메뉴판을 못 찍었습니다.


밥볶다


킹콩부대찌개와 밥볶다가 함께 있습니다. 매장 좌측은 킹콩부대찌개 매장 우측은 밥볶다 입니다.


후쿠오카 함바그


메뉴


메뉴


식당정보


메뉴정보


스시


싸움의고수

1인 메뉴가 주력인 식당입니다. 메뉴판 사진을 찍은줄 알았는데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북촌손만두


메뉴


장원


장원메뉴


컨트리맨즈

부산 남포동 컨트리맨즈에서 난생 처음으로 시카고 피자를 먹었습니다. 그때의 감격을 아직도 잊지 못합니다.


컨트리맨즈메뉴


지하 1층.

지하1층


지하 1층에도 식당이 있습니다. 식당정보 - 와인앤모어, 어묵묵은호랑이, 토니버거, 토스트럭, 꽃담, 1970핫도그, 와플칸, 더블핸드스테이크, 투썸플레이스,박배철과자점 지하 1층에도 음식점이 있다는것을 14~17층만 돌아다니다가 밥을 먹고나서 나중에서야 알게된 사실이었습니다.


5월달에 오픈한 부산 하단 삐에로쑈핑덕분에 참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입니다. 삐에로쇼핑뿐 아니라 아트몰링 문화센터, 영풍문고, CGV, 미용실, 영풍문고(6월중오픈), 올리브영, 각종 맛집이 즐비한 곳이었습니다. 저희의 선택 식당은 밥볶다 입니다. 밥볶다 포스팅은 따로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